포토갤러리

경북과학대 취업 연극콘서트 ‘파도를 넘어’ 큰 호응

작성자 홍보 작성일 2016/10/17 조회수 252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

 

경북과학대 취업 연극콘서트 파도를 넘어큰 호응

 

무거운 취업의 선입감, 유쾌 발랄한 스토리로

 


 

공연2.jpg


 

공연3.jpg


 

공연.jpg

 

연극콘서트 파도를 넘어극중에서 관객이 무대에 등장하여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경북과학대학교(총장 장재현)는 지난 13일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김진한)와 함께 취업 연극콘서트(파도를 넘어)를 대학 시청각실에서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청년실업문제에 대한 암울한 현실을 보물섬을 찾아가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로 재해석한 이번 공연은 1시간 10분 동안 객석을 가득매운 200여명의 학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공연의 총괄기획을 맞은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전정권 본부장은 사전 인터뷰를 통해 벤처기업인과 대학생들의 실제적 이야기를 극적으로 표현했다더불어 비유와 풍자를 통해 취업 환경 속에서 항해하는 젊은이들의 눈높이에 최대한 맞추려고 노력했다라며 연극콘서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공연 이후 디지털컨텐츠디자인과 1학년에 재학 중인 권영준(20)씨는 극중에서 친구가 깜짝 출현하여 배우들과 함께 멋진 연기를 보여줬다. 앞으로 취업을 위해서 넘어야 될 파도가 많을 것 같다. 하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연극 콘서트 이후 2부에서는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진익성 기업본부장의 창업특강과 경북과학대학교 입학취업처 정경희 처장의 대학 취·창업지원프로그램 소개와 지원책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